#상태

2018년 7월 3일 화요일

현미의효능








1)대장 암 예방 효과
대장 암을 예방하는 것은 대장량을 증가시키고 대변의 통과 시간을 단축시키기 때문이다.
미세화는 또한 간장을 강하게 하고 몸에 있는 중요한 폐기물의 근원으로 작용하는 에토시톨으로도 알려져 있고 베타 스테롤으로도 알려져 있다.나중에
항암 빈혈로 알려진 니아신이 많이 있다.

2)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
마이크로 필름 섬유는 장에 비알산을 분비함으로써 혈청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음식 속의 콜레스테롤이 혈액 속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줌으로써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장에서 나온

3)당뇨병 예방 및 치료 효과
이는 갈색 쌀에 함유된 섬유질이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당분이 흡수되는 것을 막거나 흡수 속도를 늦추기 때문이다. 



4)피부 관리 개선 활동
미세화는 피부를 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체액의 산화를 막고 혈액을 맑게 해 주는 성장 촉매로 비타민 B2가 풍부합니다. (황)
노화 방지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E와 피부를 아름답게 해 주는 비타민 F도 있다.

5)뼈 강화 대책
비타민 D

6)알레르기의 종류
현미를 볶아 먹고 물을 5번 붓고 3,4일 정도 끓여 밥을 짓는 것이 아이들에게 좋다.



7)해독
갈색 쌀 봉투의 주성분인 프라틱 산과 섬유질은 수은과 같은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탁월하다.

8)임산부
대부분의 아내들은 임신 중에 입덧이라는 입덧을 하는 경향이 있지만, 현미를 먹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입덧을 하지 않는다. 입덧은 또한 입덧을 없애 준다고 안산은 약속한다. 이것은 현미가 여러분을 축축하게 만들 수 있는 비타민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9)신경 활동
감마 오리아놀로 불리는 물질은 신경 활동을 강화하는 물질이며, 특히 자율 신경의 조정에 중요하다.



10)식욕 부진
식욕 부진에 시달리는 어린이와 성인들도 효과적이다. 무엇보다도, 현미 국을 먹이고 나서 갈색 쌀 죽을 부드럽게 끓이는 것이 좋다. 나이에 따라 양파, 당근, 감자, 두부 등을 먹으면 감기에 걸리거나 뼈가 부러지거나 꽃을 피우지 않고도 튼튼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다.

11)뇌 기능 향상
비타민이 부족하면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뇌 기능도 저하된다. 비타민 중 비타민 B의 결핍은 생각하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방향, 환상, 우울증, 그리고 성격의 변화의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B1의 비타민 B1의 부족은 뇌에서 화학 물질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집중력과 기억력의 손실을 줄여 줍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뇌는 흰 쌀보다 비타민 B1이 풍부한 현미나 보리 밥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12)다이어트
1.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몸의 유익한 HDL수치를 높인다.
2. 장의 유지 시간이 짧아지기 때문에, 폐기물은 빨리 방출된다. (대장 암은 빠르게 세척하므로, 암 홀더가 빠르게 청소됩니다. 대장 긴장증=대장 균류는 혈전증, 비만, 변비, 치질 등을 예방하고 치료를 돕는다.
3. 돌연변이는 부드럽고 많다. 다시 말해, 그것은 부드럽게 배출된다.
4. 장내 박테리아는 활동적이 되고 더 건강한 박테리아를 갖게 된다.
5. 장 상태가 좋아지고, 음식 분해와 소화 흡수가 개선된다. 그것은 또한 장에서 만들어지는 비타민보다 더 강력하고 더 효과적입니다.
6. 그것은 중금속과 같은 유해 물질의 배출을 촉진한다.
7. Yoyom은 현상이 아니고 적절하게 몸무게를 유지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