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1일 목요일

네가 너무 예뻐서 싫어



네가 너무 예뻐서 싫어.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황혼의 열정은

내가 당신을 부러워하기 때문이 아니라

미소로 이별의 슬픔에 대답하는 것

네 제스처야








내가 당신에게 가까이 가지 않아야 하는 것

네 얼굴에 검은 딸기를 보고 싶지 않아서 그런 게 아니야.

내가 당신을 애도하지 않는다는 것

나는 어린 시절 옷을 입었다.








네 그림자에서 네 친구를 봤을 때

난 널 만나지 않았다.

당신의 숨결이 초록색이기 때문에 저는 당신을 기억하지 않아요.

있잖아, 난 그게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해

아름다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