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5일 월요일

악튜러스~라그나로크 그라비티와 화이트데이 손노리의 국산명작 게임 ~악튜러스 다운





그것은 R.P.R.Sonnory과 중력에 의해 한국에 있고 마법사 소프트의 제작 분포되었다.

"Akturus,"의 제목의 근원은 첫번째 단락고 역사상에는 양면이 있다 게임의 테마를 관통한 테마지만, 그것은 또한 김 씨 손학규 씨의 대통령에 의해서 이름이 지어졌다.노르딕 금속 Deuter 협회입니다. 그것은, 첫번째 항목으로 의도하는 바 북유럽으로 불리게 되는 것이다. 악셀 루디 Pelle, 또는 왕자의 외피, 악튜러스 설치 그 연극에서 다른 등장 인물들 간 말하는 것이다. 페르시아 조로아스터 신화 크게 그리고 이것은 고대 중동 색과의 전반적인 작업에서 유일한 대기를 가지고 있는 이 영화에 영향을 끼쳤다. 아마도 페르시아 신화 때문에, 그것은 강한 중동 색 김 용의 무협 소설"Uicheon-Doryong,", 또한 이 책에서 볼 수 있다. 성 Hwa-ryeong의 이름과 송편은 가족의 아픈 것으로 보이는 몇개 외에, 왕 Hwa-ryeok와 왕 Geummosa 같은 오의 호칭, 4대 Hogyo 법 왕 패러디.거의 정확히 악튜러스 다운 .

개막한 곡은"오픈 유어 아이즈"(2)며 폐막작은 노래 그것은 모든 정 여진이가 불렀다"나의 진실.". 개막 영상 피터는 정 씨가 생산되었다. 하지만, 피터 정, 그래서 개막 영상과 게임 내용이 후반에서 각자 다르다 악튜러스 다운 를 오해했다.

그것은 일본과 중국에 수출되었다. 중국에서는 상하이 소프트웨어 리미티드 2003년 1월 그 책을 발표했다. 일본에선 Palcom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하지만, 그들이 3일 만에 믿을 만한 기사에서 발표된 후 2만부 이상 팔렸다 국내에서 약 6개월 2003년부터를 팔았다. 구글에서 검색하고 영어 영국 사회에 도입부 단곘지만 그래도 당신과 어떻게 접속되어 있었는 길 알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다른 대만 수출 계약, 나는 등 하지만, 일본, 간체의 한국계 중국인 버전 같은 것은 없는 것 같아 출연진을 꾸다 할 것이다. 그 영어, 그러나 그것은 영어 언어에 개봉될 것으로 보이지 않는 데모 버전 악튜러스 다운 E3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었다.






 비록 손 노리, 현재 국내 PC게임  악튜러스 다운 산업 분리시키고 있는 게임에 참여하기 때문에, 그것은 게임 손학규가 연주되지만, 간주된다 만약 당신은 인터뷰에서 보인다.게임의 컨텍스트, 그는 손학규 씨의 꿈이다. 인터뷰는 김 씨 손학규 씨는 개인 사업가로 여러 슈팅 게임을 개발했다, 게임은 학원 강사 돈을 모으는 것으로 MMORPG이 생기지 않고 몇몇다고 말했다.학생들 게임 개발 기관에서 면제한다. 하지만 과연 충분한 개발 환경을 만들지 않김정률 그라비티 팀 김 씨 손학규 씨에 의해 편입되고 있는 것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후 손학규 씨 김 Jung-ryul과 그의 갈등에 쫓겨났습니다, 다른 인터뷰에서는,' 좋은 아이디어 투자자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리기 위해 한 씨에게 말했다. '

 게임 전체를 총체적 이야기와 시스템의 많은 김 씨 손학규 씨의 아이디어이지만, 그것은 또한 그런 결정을 내릴 성급한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 사실 그 자체에 의해는 손연재 선수가 노리는 게임  악튜러스 설치 커뮤니티의 두 부분으로 그 시간에서 분리되었다, 큰 승진, 그리고 심지어는 Akturus의 규모, 김 씨 손학규 씨의 대통령.연구원은,"그것은 게임 프로그램하기가 힘들어요. 악튜러스 설치  특히 2000년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1990년대 말에서 개봉될 한다고 말했다의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다.지구의 가을, Y2K, 그리고 다른 20세기의 종말에 대하여 모호한 공포, 21세기 앞서 막연한 기대를 사용하여 승진했다. Attures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었다.은  악튜러스 설치 이내에 발표될 다가오는 세계적인 붕괴에 홍보 시너지, 심리학적으로 그가 끝나기 전에 그것을 풀어 주는 목표를 가지고 발전되어야 한다.20일 century.SPOILER:만약 Sonnory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Actures 김 씨 손학규 씨의 설정 게임에서 건이 되었을 거leaking-sized RPG을 맞았을 것이다.





이와 같이, Atturas의 복제권의 문제는 잘 오랫동안 다양한 회사 게임 생산에 걸려 있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았다. 이제, 기술 권리 내용을 추정하는 중력, 그리고 콘텐츠 저작권 있다.
그의 2008년 저작권에 대해 질문에 김 부장 손학규 씨는 그래픽 엔진 등 기술적인 권리 Gravitti고 Actures의 내용에 대한 권리를 김 대통령은 손학규 씨에 의해 공유되었다고 말했다.손 대표는 노리 ( 악튜러스 설치 )
언론사와 2016년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이 씨 Won-sul, 이 회사의 사장인, 말했다 모든 넷마블 저작권에 대해 질문이 있다. 저는 Sonnoris의 작품은 또한 악튜러스 다운 로 이관되었다는 것만 '화이트 데이'## 가지고 있다.

현재 알려져 있는, 줄거리가, 이야기 김 씨 손학규 씨, 엔진과 그래픽 소스 중력, 그리고 실제적인 작업은 SonnorI 정확한 것처럼 보인다. 정말 말하고 있는 방법이다.그 당시:원화 중력에서, Sonnory는 정확히 일을 할 사람은 표절된 곡이었다. 간단히 말해, 당신은 킴 손학규 씨와 중력의 마사 토끼로 볼 수 있습니다.

중력의 한 소식통,"나는 어느 정도 대응하기의 유명한 사용자들의 중력의 반응을 미안함을 느꼈다"Sonnory Tayst이 그 게임에 많은 gags. 어떤 게임 선은 또한 a 말했다중력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